MY MENU

자료실

제목

최면치료에 대해서라면 어렵다 생각하지 마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31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905
내용

 



최면치료, 정보의 홍수
무대최면의 특징, 현명하게 알아보기!





워런 버핏은 ‘인간은 쉬운 일을 어렵게 만드는 엉뚱한 성향이 있는 듯하다’고 말했습니다.
혹시 평소에 어렵다고 생각한 일이 있으셨나요?
최면치료에 대해서라면 어렵다 생각하지 마세요~ 알고 나면 쉬운 내용입니다 ^^





무대 최면은 흥행과 재미를 위해 관중들 앞에서 최면쇼를 구사하는 일을 뜻합니다.
1:1로 상대를 상대하는 다른 최면과 달리, 많은 당사자를 타겟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죠.



무대 최면의 장점은 최면의 세계를 일반인들에게 용이하게 보여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정신 세계와 잠재 의식 세계의 끝없는 가능성을 소개함으로써 정신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줘요.

다수 사람을 대상으로 최면을 실시해야 하는 무대 최면은 관중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 최고로 관건입니다.
이 때문에 최면사는 관중들의 바디 랭귀지를 맞추는 ‘미러링’ 과 ‘매칭’ 의 의사소통 방법을 자주 사용하죠.

또한 최면사가 무대 위에서 마술이나 쇼와 같은 방법으로 최면의 신비함을 경험하게하는

무대 최면은 사람들이 가지는 최면에 대한 호기심을 채워 주고, 흥미를 갖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무대 최면은 그 절차와 형태가 매뉴얼화되어있기 때문에 숙달되면 아무나 할 수 있지만,
돌발상황에 대한 조처 능력이 명확한 최면사가 진행하는 것이 안전성 측면에서 좋답니다.








최면치료 업체 선정 시 고려사항에 관해 전문가 되기!



최면치료 업체 선정 시, 무조건적인 효과를 보기보다는 환자 본인의 의지를 중요하게 여기는 곳이 좋아요.
최면 효과는 만능이 아니며,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풀어 나가게끔 돕는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안락한 분위기로 사람을 안정시켜 자연스러운 몰입을 유도하는 곳이 좋습니다.
최면은 인위적인 수면 상태와 같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집중할
환경이 갖춰질수록 만족스러운 치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최면치료 업체를 알아볼 때는, 상담 요금이 적합한지도 앞서 문의하고 방문하면 더욱 좋은데요.
업체마다 가격과 기준 역시 다양하기 때문에, 먼저 파악해두면 안정적인 치료가 가능하겠지요.

최면치료는 개인의 증상을 꼼꼼히 파악하고, 그에 맞춘 요법으로 응대해주는 업체에서 치료받으세요.
심리 검사나 뇌파 진단, 충분한 상담 등에 의해서 환자의 문제와 증상을 분석하는 곳이라면 보다 좋겠지요.


학업 고민에 의해 최면치료를 받고 싶다면, 스피겔 요법을 사용하는 최면치료 업체를 선택해 보세요.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암시를 걸어 스피겔 요법은 성적을 개선시키는 효과를 보일겁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용되는 효과적인 치료법, 최면 전문가를 꿈꾸고 있나요?
국내 최고의 최면상담 전문가 관련 교육기관 한국로드랜드아카데미와 함께 준비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주정부 및 교육국으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확실한 교육기관
한국로드랜드아카데미는 미국의 많은 유명 대학교들과 학술교류협정을 맺고
회원 여러분을 위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수련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기관에서 미국 최면사고시위원회(ACHE)와 미국 상담심리치료학회(AACPT)에서 제공하는
국제공인자격증 취득 가능, 최면 상담 분야 전문가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국 상담치료학회 회원가입과 증서 발급! 미국 로드랜드대학교 학윈과정 장학생 추천!
최면 상담 분야 를 위한 최적의 선택, 한국로드랜드아카데미로 결정하세요!





정보는 모든이에게 주어지는 것일 뿐 판단은 개인의 몫입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받아들이기보다 주어진 정보를 세세하게
살펴보고 내게 가치있는 것이 무엇인지 가려내는 것이 중요해요.
오늘 최면치료에 대한 필수 정보를 나만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